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커피맛집 챔프커피 champ coffee 제3작업실_뉴트로 코로나 동행

호랑이 커피

언제부터인지 을지로를 핫지로 또는
힙지로라 부르는데요.
을지로가 핫하고 힙하다고 그렇게 부릅니다.
우리가 아는 을지로의 인쇄골목에서 충무로 일대가 그리고 탑골공원부터 종로에 익선동까지 코로나 이전에 이미 핫플로 급부상 하였었죠.
아무리 핫플이어도 주차가 어렵고 평소 동선과 맞지 않아 을지로로 방향을 틀기는 항상 어렵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저는 한국에서 젤 맛있다는 커피를 마시러 이 곳 힙지로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커피맛집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을지로 4가에서 대림상가쪽으로 육교를 따라 올라가면 조금은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데요. 먼저 보이는 곳은 호랑이 커피인데 제가 오늘 방문할 내돈내산 커피맛집은 이 곳이 아닌 챔프커피 champ coffee 제3작업실 입니다.
플랫화이트와 쿠키 맛집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더 더욱 커피맛이 좋았던 날~ 함께 가보실까요?

 

비가와도 괜찮은 야외테라스

 

분위기가 좋은 야외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에요~! 파란 하늘과 오렌지색 페인트를 칠한 건물옆에 옐로우 작은 건물, 이 3가지 컬러가 시선을 압도하네요^^

 

 

낡은 상가에 카페와 맛집이 줄줄이 들어서 있습니다. 서울의 또다른 풍경인데요. 옛것은 그대로 살리면서 새것을 받아들이는 모습!~
뉴트로인가요? 뉴트로에서 하다하다 요즘은 트롯열풍까지 불고 난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트롯에는 입덕하지 못했는데요! 무튼 서울의 이런 변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챔프커피 champ coffee는 이태원에 작업실이 2개 있고 이곳 힙지로에는 3번째 작업실이 들어섰습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커피 하나는 제대로 내린다는 신념이 담겨 있는 커피라고 할까요?
저는 그런거 좋아해서 챔프커피의 대표커피인 챔프커피 champ coffee를 주문합니다. 쿠키는 초코랑 크랜베리 2종류인데 크랜베리를 선택했어요.
챔프커피는 플랫화이트에요~! 챔프커피의 메인이라서 그렇게 불린답니다.

 

 

 

 

 

 

 

 

 

 

이탈리아 갔을때 라떼를 작은 유리잔에 1유로 주고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그런 느낌쓰~! 에요^^
런던에서 로마로
로마에서 나폴리로_이탈리아 영국 코로나 이전 - https://sooj1yi-easy.tistory.com/m/36

 

런던에서 로마로 로마에서 나폴리로_이탈리아 영국 코로나 이전

런던에서 로마로 간건 런던에서 5개월 쯤 지냈을 무렵인데요. 그때는 이탈리아가 그렇게 넓고 큰 나라인지 모르고 로마와 나폴리는 꼭 가고 싶었던 곳이어서 이탈리아 남부가 고향인 친구를 흔�

sooj1yi-easy.tistory.com

커피는 a타입 b타입으로 고를 수 있는데 진하거나 고소하거나 입니다. 저는 고소한 맛!~
커피맛 괜춘 좋아요~! 커피 좋아하는 분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래로는 버스도 다니구요. 바람도 살랑살랑 너무 좋습니다요!!!

 

 

쿠키를 따뜻한 커피위에 올려놓고 조금 눅눅하게 데워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플랫화이트 아이스를 마셔서 쿠키는 양보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가 지겨운 요즘인데 마침 귀여운 텀블러 발견~!

챔프커피 텀블러로 갈아탑니다. 갈아타려는데 2가지 선택지가 있네요~!

고민없이 저는 하얀 텀블러~!

 

 

분식집 옆에 낮술을 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시고요 ㅎㅎ
이런 곳에서 낮술하면 취하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해가 지려니까 조명이 하나 둘씩 켜지기 시작합니다^^
퇴근길에 한잔하려는 샐러리맨의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챔프커피 제3작업실 내부는 정말 아담합니다. 오로지 커피에만 집중하는 느낌~! 좋습니다.

 

챔프커피 원두판매도 합니다.

 

 

 

 

해가 길어진 요즘 날씨는 좋고 코로나로 많이 답답하시죠?

이제 코로나가 종식되기 보다는 코로나와 상생하며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할거 같습니다.

코로나와의 동행 힘들게만 생각하지 마시고 퇴근길에 을지로에 들려보세요!!
서울 중심에 이렇게 탁트인 전망좋은 카페도 몇 안될거 같아요~

플랫화이트 한 잔! 챔프커피 였습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