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 색인 생성 범위 문제 해결방법

티스토리 구글 서치 콘솔 메일

블로그도 처음이고 모든게 어려운
초보 블로거의 고민 상담입니다.
지난 5월 중순에
위와 같은 메일을 받고 뭔가 조치를
취한거 같은데 기억이 정확히는 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
색인 생성 범위 문제
도데체 무엇이 문제이고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구글서치콘솔로부터 문제지적
구글서치콘솔로부터 온 메일

 


솔직히 뭐가 어떻다는 건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고 에라 모르겠다.
애드센스 신청을 했고
거절당했죠.
이유는 저의 글이 가치가 없다는 거였어요.
좀 더 가치있는 글을 써보자
그때까지는 드문드문 올리던 글에
박차를 가하고
정말 무리였지만
일일 일포스팅도
해가면서 카테고리를 채워나갔죠.
그리고 6월 초순에 한번 더 신청을 했지만
같은 이유로 거절을 당했습니다.
나는 뭐 안 되는건가? ㅋㅋ


겨우 2번 신청과 2번의 쓴잔을 마시고
나란 인간 도데체 이거 하나
해결못하고 뭐하나 확
짜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러고 모르겠다.
내가 쓰고 싶은 거 하고 싶은거나
계속 쓰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하면서요.

근데 어제 이런 메일을 또 받았고
이제는 어떻게 해야할지
애드센스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뭐가 문제인지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구글서치콘솔로부터 온 메일

 

지금 확인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는 걸까요?
이거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꼭 해결해야하는데요~!

정말 답답하네요 ㅎㅎ
저 좀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