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2021년 새해 첫 주말 간헐적단식 식단 트러플 머쉬룸 샐러드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믹스베리

2021년 새해 첫 주말 식단은 트러플 오일에 머쉬룸 샐러드, 그 위에 부라타치즈 올려 먹었습니다.
새해 두번째 아침 정말 잘 먹었는데요.
간헐적단식 공복시간 16시간 유지를 위해 낮 12시에 첫 식사를 시작합니다.
그릭요거트에 꿀, 그래놀라, 블루베리,스트로베리,블랙베리,라즈베리 얹어서 먼저 먹어주고요.
연어를 넣은 베이글도 만들어 봅니다.

부라타치즈는 샐러드 말고도 그냥 먹어도 참 맛있죠.

저는 트러플 오일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도 추가로 듬뿍 넣어 먹었어요.

연어를 넣은 크림치즈 베이글은 포비의 볼케이노 베이글로 만들었어요.

와일드 루꼴라 많이 넣어줄거에요.

연어는 생 연어 사용했고 마담로익의 샬롯 앤 차이브 크림치즈를 구운 베이글에 양껏 발라주었어요.
루꼴라는 찬물에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베이글 한쪽면은 크림치즈를 발라주고 또 다른 쪽은 머스타드와 와사비를 발라주었어요.

머스타드나 와사비가 없을 경우는 소금 후추로 살짝 간을 해도 좋을 거 같아요.
루꼴라가 들어가면
크림치즈만 발라주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완성된 크림치즈 연어 베이글 입니다.
볼케이노 베이글은 버터를 발라 굽지 않아도
그대로 노릇노릇 예쁘게 구워집니다.

머쉬룸 샐러드에 부라타치즈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늘 베이글도 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늦은 아침을 먹고 오후는 가족들과 조용한 새해 첫 주말을 보냈습니다.
새해 계획에 다이어트를 넣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간헐적단식으로 체중 감량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적어도

2주는 16:8 이라는 공복유지 시간을 꼭 지켜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12주간 제 경험에 의하면 처음 일주일이 가장 어렵고 정체기와 감량이

이루어지는 시기는 계속 반복적으로 이루어진답니다.
점차 공복 시간이 익숙해지고 체중이 서서히 빠지면서 옷이 헐렁해지고

눈바디가 눈에 띄게 변화함을 느끼게 되실거에요.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에 피해야 할 음식,
반대로 먹어야 할 음식은 계속해서 포스팅에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저는 올해도 간헐적 단식을 지속하기로 했고
3키로 정도 더 체중감량을 목표로 하고 이후는 유지할 예정입니다.
우리 함께 건강한 2021년을 살아내요.
오늘도 여기까지 함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