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커피가 맛있는 이월 로스터스 full moon blend 콜드브루 Coldbrew February Roasters 커피 맛집

이월로스터스 만월블랜드


2021년 새해가 밝고 3일차가 저물어 갈 때 즈음
커피가 맛있는 이월로스터스 커피 맛집 남양주 마석점 콜드브루 사러 왔어요.

이월로스터스 마석점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수레로 947-8

이월 로스터스 February roasters는
남양주 마석에서 커피를 맛있게 내려주는 커피맛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해서
송파점 송리단길에 2,3호점을 내었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성수에도 서울숲역 5번출구 근처 이월로스터스
성수점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6

커피도 맛있는데 마들렌,스콘 등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도 맛있어요.
남양주 마석점은 창고형 카페로
주차장도 널찍해요.

요즘은 코로나로 평일은 운영을 중단하고 주말에만 오픈하고 있다고 해요.
베이커리 판매도 중단한 상태여서 너무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저는 콜드브루 사서 행복해요.
콜드부르는 full moon blend 한종류만 판매중인데 500ml 8천원이구요.
물이나 우유를 타서 마시는 에스프레소 원액과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Full moon blend 만월블랜드는
이월로스터스가 2014년 2월에 시작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원두로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로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와 함께 이렇게 포장해 줍니다.

매장 이용이 불가하지만 커피를 사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는거 같아요.

이월로스터스 February roasters

너무 썰렁해서 낯설었지만 맛있는 커피 사서 기분 좋은 오후입니다.

커피외에도 음료가 다양한데 시그니처 이월 크림라떼는 솔드아웃이었어요.

이월에 다시 오면 판매하려나요?

저는 요즘 디카페인 커피를 즐겨마시는데요.
카페인에 민감해지기도 했고
커피를 줄이고 싶어 작은 변화를 시도합니다.

이월로스터스 아메리카노

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놓칠 수 없어요.

날씨가 눈 올거 같은 분위기지만
얼죽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포기하지 못해요.
이제 날이 저물고 새해 첫 출근을 준비해야하는데요.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많이 쌀쌀한 저녁이 될거 같아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편안하고 조용한 휴일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