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코로나이후 아침 이렇게 드셔보세요 다이어트 유지어터 식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오늘 아침은 이렇게 드셔보세요.
코로나이후 변화된 아침식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8시간후 아침입니다.
아침에 이렇게 드셔보세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아침식단
고구마샐러드와 그릭요거트에 얼리키친 그래놀라,베이글은

크림치즈와 함께 먹어줄게요.

고구마샐러드는 네떼 샐러드인데요.
삶은 고구마와 사과가 들어있어요.
가격도 구성도 가성비 좋은 편이에요.
드레싱이 들어있지만 저는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듬뿍 추가해서 먹습니다.
그릭요거트에는 아카시아꿀, 냉동믹스베리를 넣었는데요.

오늘 아침엔 라즈베리를 좀 더 넣었고요. 얼리키친의 그래놀라도 정말 구성이 좋아요.
달지 않은 애플칩이 들어 있어 고소한 맛에 새콤함을 더해주었어요.


특히 자주 먹지 못하는 호박씨도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여기에 해바라기씨를 좀 추가해 주었어요.
해바라기씨는 셀레늄과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항산화에 좋고 항암효과도 있어요.
저는 하루중 충분한 섭취가 어려운 식품군은 이렇게 아침에 챙겨 먹으려고 노력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가능한 일 중 하나입니다.

베이글은 반쪽만 먹고 나머지는 다 먹었어요.
커피도 한 잔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
거리두기 강력 시행으로 서울은 유령도시 느낌이 들 정도에요. 출근길도 많이 한산하구요.
새해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따뜻하고 의미있는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