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코로나이후 직장인 달라진 아침식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에그 샌드위치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릭요거트 허니

코로나이후 직장인 달라진 아침식단 오늘은 이렇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직장인의 달라진 점심식사 풍경 알고 계신가요?
23일부터는 5인이상 사적인 모임 포함하여 집합 금지 명령이 시행된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은때 밖에서 외식하기 참 꺼려지는데요.
저는 회사에서 점심을 제공받아 먹긴 하지만 둘 이상 마주앉아

식사를 하지 않은지는 꽤 오래 된거 같아요.
그래서 아침을 더 든든히 잘 먹고 싶은 마음입니다.
저녁도 안 먹으니 이게 가장 잘 차린 제 한 끼 식사인 셈이에요.

그래서 더더욱 뭐 좀 빠진게 없나 한번이라도 더 생각하게 되요.

따뜻한 스프를 먹을까 하다가 아카시아꿀을 듬뿍 넣은 생강청을 마시기로 합니다.
오늘의 메인은 에그샌드위치에요.
치폴레가 들어간 마요소스를 찍어 먹으니 매콤함이

더해서 계란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샐러드는 레드 발사믹 식초를 곁들여서 새콤한게 맛있었어요.
생강청에 배도라지즙을 조금 넣었더니 색이 진해졌는데 아침에 목이

칼칼해서 목감기가 올 거 같았거든요. 이렇게 마시니 너무 좋았어요.

내일 아침은 그릭요거트에 꿀과 냉동베리를 넣어 먹을거에요.
내일 아침 메인은 베이글입니다.
사실 오늘 먹었어야 했는데 샌드위치가 더 땡겼어요.
자 그럼 저는 이렇게 먹고 출근해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