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크리스마스 이브 직장인 아침 식단 구운 연어 스크램블 샐러드 밀도 쪽파 치즈 스콘 하이드로더치커피 그릭요거트 제주 구좌 당근주스

크리스마스 이브 아침 식단 저는 이렇게 먹었어요. 간헐적단식 시작 이후 오늘 아침은 최고기록 경신이네요.
시작전보다 5.5키로 감량하였고 해가 바뀌기 전에 앞자리수가 바뀔 거 같아요.
정말 새해는 무엇이든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8시간후 오늘 아침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저는 평소보다 1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고요.
커피는 하이드로 더치커피인데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는 액상 타입의 더치커피에요.

저는 케냐AA와 예가체프 8개씩 사봤는데 사은품으로 커피를 더 쟁여주더라고요.
http://mobile.auction.co.kr/ego.aspx?t=vp&p=B487523824

 

하이드로 더치커피 콜드브루 원두 세하도 15+15+4팩

 

mobile.auction.co.kr

판매처는 다양한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입가능하지만 링크 걸었더니

웹페이지 에러가 나네요.

어디서 구입하시든 적은양으로 구입해보시고 입에 맞으시면 대용량 구입해드세요.
가성비 좋은 건 확실해요.

제가 샀을때는 개당 가격도 600원 정도인데 여기에 50%할인 중이어서 득템했습니다.
연말 카페 잘 못 가시니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예쁜 잔만 있으면 홈카페 부럽지 않습니다.

오늘의 샐러드는 샐러딩의 구운 연어 스크램블 샐러드인데요.

간헐적단식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영양소 부족이 되지 않는 것이었는데요.

식이섬유와 비타민 결핍이 되지 않으려면 생야채를 양껏 먹어야하는데

하루이틀 일이 아니기에 매일 다양한 샐러드를 건강하게 먹도록 하고 있어요.
샐러딩의 구운연어 스크램블 샐러드는 말 그대로 구운 연어와 달걀을 익혀

스크램블 형태로 컬리플라워와 아보카도를 함께 버무렸는데요.
여기에 루꼴라와 캐슈넛까지 같이 들어 있어서 맛의 조화가 너무 훌륭했어요.

저는 추가로 해바라기씨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듬뿍 넣어주었어요.

연어 너무 맛있어요. 최고에요.

다음은 밀도의 쪽파치즈스콘인데요.반죽에 치즈와 쪽파를 으깨서

아니 갈아서 넣은 거 같아요.
하 진짜 빵에 파를? 하시겠지만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밀도는 성수동 서울숲역 근처에 있는 큐브식빵 맛집인데요.

평일 낮에도 줄서서 사가는 빵집이에요. 내부가 좁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식빵이 나오는 시간에 항상 줄이 서 있어요. 제가 아는 어른들은

여기 다 맛집으로 알고 있어요. 최근엔 청담동에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밀도 청담이 들어섰는데 발렛 주차비도 비싸고 잘 안가게 되는데

마켓컬리에서 스콘을

 개당 3천원 가격꼴로 구입할 수 있어요. 말차스콘은 2500원이고 쪽파치즈스콘은 3천원이에요.

 

오늘 아침은 특히나 아껴서 먹고 싶은 것들 뿐이어서 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일찍 일어나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는 시간이 저는 너무 좋아요.

저는 매일 아침 이 당근주스 먹으려고 눈을 뜰 정도로 제주구좌 당근주스 정말 맛있답니다.
다른 첨가물 일체 넣지 않았고 제주 당근만 착즙한 거여서 양은 얼마 안되는데 저한텐 딱 좋아요.
오늘아침 연어샐러드와 제주 구좌의 당근주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 한 입까지 한 모금까지 너무 소중하게 잘 먹었습니다.

개당 가격은 2천원인데 10개,20개 묶음으로 사면 10%할인이 된답니다.
저는 컬리에서 주문해요.

그릭요거트도 마지막까지 잘 먹는 저의 팁은 파우더 타입 비타민과 콜라겐을 넣어서 먹는거에요.

두가지 다 새콤한 맛이 나서 그릭요거트에 꿀 넣어서 같이 섞어 먹으면 잘 먹혀요.

타블렛보다는 파우더 타입이 흡수가 좋다고 해서

비타민C와 콜라겐은 꼭 파우더타입 고집합니다.

오늘 아침 느릿느릿 식사를 했지만 출근에 쫓기지 않고 여유있는 아침을 누렸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
거리는 한산하고 몸도 추운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