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코로나 이후 직장인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8시간 후 달라진 아침 식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8시간 후 달라진 아침 식단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월요일 아침 어김없이 기운을 내야 할텐데요.
코로나 확진자수가 좀처럼 잡히지 않는 요즘
밖이 너무 위험해 모두들 집콕하셨죠?


코로나 이후
이제는 습관이 되어버린 18시간 공복을 유지후
첫 끼를 맞이하는 월요일 아침인데요.
오랜 시간 공복을 유지하면 음식이 생각보다 들어가질 않아요.
저는 10월부터 간헐적 단식으로 5키로 감량했는데요.
꼭 경험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과일을 잘 먹지 않는 저는 냉동 믹스 베리를 사두었다가

가끔 그릭요거트에 얹어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요거트도 더 잘 들어가고
과일도 적당히 섭취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블랙베리 좋아하는데 많이 들어있네요.
스트로베리,라즈베리,블루베리도 적당량 먹어줍니다.

코로나이후 직장인 아침 식단

주말 내내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좀이 쑤셔서 저녁에 빵 사러 다녀왔는데요.
전에도 소개한 적 있는 빵 집이 스콘을 또 잘 만들더라구요.
https://sooj1yi-easy.tistory.com/m/53

 

코로나 생활속 거리두기 파티시에필 고전의 재발견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다시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달이 바뀐거 알고 계시죠? 어느새 6월하고도 1일입니다. 오늘부터 1일 하고 싶으시면 전부 저와 함께 1일! 어떠신가요?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고 주말에도 외식을 자

sooj1yi-easy.tistory.com

화이트초코 스콘인데 말차로 반죽을 했어요.
커피와 함께 마셔주고요.

여유있게 좋아하는 니나시몬의 음악도 들어주고
여유있는 아침을 먹었습니다.
공주알밤과 마들렌은 오후 간식으로 챙겨갑니다.
새로운 한 주 저는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