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샌드위치 맛집 성수 미아논나 Mianonna Very이탈리안 잠봉뵈르 레플럼 얼그레이 무화과 머핀 아몬드 비스코티

날씨가 무척 흐리고 쌀쌀한 휴일 아침이었는데요.
오후는 샌드위치 맛집에 다녀왔어요.
성수 미아논나 Mianonna인데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104호

 

미아논나 찾아가는 법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맛집이 많이 들어서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그 중에 아이스크림 맛집 코타티와 그릭요거트 맛집 오거트를 소개해드렸고
https://gomsami-ggom.tistory.com/m/1

 

성수 코타티 젤라또 맛집 오거트 라즈베리 그릭요거트

성수동에 젤라또 맛집과 그릭요거트 맛집을 다녀온 일상이에요.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저는 아침으로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를 넣어 먹고 출근을 하는날이 많아졌는데요. 두

gomsami-ggom.tistory.com

 

 

미아논나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한번에 다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근처에 샐러드맛집도 있는데 거긴 다음에 소개해 드릴게요.
미아논나 mianonna는 이탈리아어로 나의 할머니라는 뜻이래요.
할머니가 해 준 이탈리안 가정식 느낌의 카페여서
네이밍 참 잘 한거 같아요.
잠봉뵈르를 좋아하는 저는 갈 때만 해도
잠봉뵈르만 사서 나오려고 했는데
막상 도착해서 보니 날이 추워
야외테라스에서 먹기도 어렵고 따뜻한 샌드위치
Very 이탈리안을 주문해서 먹고 가기로 합니다.
음료는 레플럼
이라는 스파클링을 함께 주문했는데
레몬슬라이스와 고수가 듬뿍 들어간
음료에요.
너무나 취향저격인 것!~

 

 

미아논나는 블루스톤타워 지하에 주차가능해요.
1시간 무료입니다. 바로 옆은 지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 호주 듁스커피를

내려주는 BNHR 이 자리하고 있어요. 여기 밀크티도 너무 맛있거든요.
https://sooj1yi-easy.tistory.com/m/91

 

BNHR 밀크티 호주 듁스커피 성수 어니언 onion 앙버터스콘

성수동에 호주 현지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한국에 호주커피를 알린 최초의 호주 스페셜티 커피브랜드인 듁스커피를 내려주는 곳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BNHR 벤허커피입니다. 여기와서 빵순이가

sooj1yi-easy.tistory.com

오늘 보니 12월7일까지 휴점이라고 되어있었어요.
가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코로나 19 거리두기 2단계 실시로
휴점하는 곳들이 많은 거 같아요.
거리도 한산하고 주차공간도 여유있는 모습입니다.
미아논나는 음식점으로 샌드위치와 음료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은 점내 이용이 가능했어요.

베리이탈리안 샌드위치

베리이탈리안 샌드위치는 식빵에 바질페스토를 발라

신선한 가지와 선드라이드 토마토,
햄, 치즈를 듬뿍 넣어 따뜻하게 구운
샌드위치입니다.
굉장히 맛있었어요.

 

 


한남동에 샐러드셀러에서 먹었던
구운채소 샌드위치와 비교하자면
샐러드셀러에 1표를 더 주고 싶지만
미아논나는 미아논나대로의
멋이 있는 샌드위치를 내어줍니다.

 

 

https://sooj1yi-easy.tistory.com/m/145

 

한남동 샐러드 맛집 샐러드셀러 SaladSeller 구운채소 샌드위치 치폴레 수프 베지샐러드 로우커피 L

한남동 샐러드맛집 샐러드셀러 saladseller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따뜻한 수프에 샐러드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곳이에요.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저는 오늘 따뜻한

sooj1yi-easy.tistory.com

 

 


비건 푸드에 관심이 있고 간편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두 곳 다 강력추천드립니다.
미아논나는 샌드위치에 어울리는
샐러드나 스파이시를
함께 제공해 주는데 뜨거운 샌드위치를
찍어 먹고
고수와 허브가 들어간 스파클링 레플럼을 마셔주었더니 삼박자가 너무 좋았습니다.

샌드위치 가격 1만원선이고 아메리카노 3800원

샌드위치는 4종류 정도 있는데 계절따라 메뉴는 조금씩 바뀌는거 같아요.


레플럼은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모히또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모히또에 알콜 빠진 훨씬 진하고 맛있는 스파클링이에요.

샌드위치 반쪽만 먹으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뚝딱 들어가는 맛
정말 샌드위치 맛집 인정

 

 

음료 10잔을 마시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해주는 쿠폰도 발급받았습니다.
얼그레이 무화과 머핀과 아몬드 크랜베리 비스코티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포장해가구요.

성수 미아논나 mianonna

 

 

가게 내부 테이블 간격 넓고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1시간 무료주차 시간안에 후다닥 먹고 나왔습니다.
다른 샌드위치 먹으러 또 올거 같아요.
특히 레플럼 스파클링 너무 맛있어서
또 올지도.
그럼 휴일 잘 보내시고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