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NHR 밀크티 호주 듁스커피 성수 어니언 onion 앙버터스콘

 

성수동에 호주 현지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한국에 호주커피를 알린
최초의 호주 스페셜티 커피브랜드인
듁스커피를 내려주는 곳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BNHR 벤허커피입니다.

여기와서 빵순이가 어니언을
지나칠 수는 없어 두군데 같이 들러 봅니다.

 어니언 성수점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어니언 성수점은 지난번에도
빵만 사러 자주 간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잠시 쉬었다가려고
빵을 주문해서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빵도르와 앙버터스콘이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데요.
저는 앙버터스콘과 그릭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어니언 앙버터스콘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와 오트밀은
제가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는
메뉴인데요.
오늘은 그릭요거트가 1개 남아서
잽싸게 주문해보았어요.

 

 

 

 

빵을 사서 옆건물로 이동하면
이렇게 안 뜰이 있고
왼편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인데요.
루프탑에 올라갔다가
누군가 남기고 간 빵이
올려진 테이블에 비둘기랑 참새가
만찬을 하고 있어서
놀래 내려왔습니다.

 

 

 

 

야외테라스, 루프탑, 실내도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성수동은 여전히 하태 하태 !!!

 

 

 

 

개인적으로 어니언 성수점은 실내보다는
야외테라스와 루프탑이 마음에 들어요.

 

 

 

 

코로나때문인지 빵위에 위생관리 차원에서
비닐을 덮어 놓은 모습입니다.

 

 

어니언 성수동

 

 

어니언 성수점은 성수역 3번출구에서
도보2~3분거리이고
차로 오시면 주말에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세우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저는 듁스커피를 마시러
온거여서 차는 블루스톤타워에
주차하고 10분정도 걸어왔습니다.

 

 

 

 

듁스커피를 사러
길 건너편으로 걸어들어오니
주차한 건물 뒷편에 작은 공원이 있고
왼편으로는 농구코트도 있었어요.
농구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왼편은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BNHR 벤허커피 성수점 전경인데요.
제가 요즘 자주 가는 이태원 한남동에
1호점이 있고 성수점은 2호점으로
오픈한지 두 달 정도 되었어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1층
106, 107호

 

 

 

 

안으로 들어오시면
학생식당 같은 분위기인데요.
빈 테이블이 단 한개도 없었어요.
여기서는 듁스커피 아메리카노와
BNHR 밀크티를 주문합니다.

 

 

 

 

지하주차장은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가능한 커피점이
성수동에 잘 없는데
완전 꿀!~
자주 올 예정입니다.

 

 

 

 

에코백은 물론 간단한 스테이셔너리를
함께 팔고 있어서 음료와 함께
볼펜 하나 구입했습니다.
벽에 걸린 에코백도 예쁘다 ~!
정면에 보이는 출입문도
360도 회전하는 문이에요.
느낌있어요.

 

 

 

 

자주 오려고 스탬프카드 받았습니다.

 

 

 

 

 

BNHR 성수점

 

 

정문을 밖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천정느낌 예쁘다고 줌 업 해보았어요. 

 

 

 

 

커피 맛이 상당히 제 취향이어서 잠깐 소개할게요.
듁스 에스프레소는
2008년부터 Dukes coffee roasters 를
대표하는 하우스블랜드로
밸런스, 바디감, 복합적인 향미가
한 해 동안 일관되게 유지된다고 해요.
단맛이 좋으면서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어서 블랙커피로도
우유를 넣은 라떼로도 좋습니다.

훌륭한 밸런스, 풍부한 바디감 속
빨간 사과, 캐러멜
밀크초콜릿,체리의 생동감 있고
복합적인 향미라고 하는데
딱 맞는 설명입니다.

 

 

 

 

그리고 아쌈밀크티는 워낙 좋아해서
테이크아웃으로 ~!
근데 이게 또 진짜 맛있어요.  
밀크티에 단맛, 짠맛이 같이 나거든요.
꼭 드셔보세요!!!!
저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일요일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