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1+1증정 Starbucks planner 2021 오늘까지입니다. 프리퀀시 적립 팁 camomile relaxer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1+1증정 Starbucks planner 2021 오늘까지입니다. 

프리퀀시 적립 팁을 이용해서

저는 2권을 받았는데요.

에스프레소 14잔 엑스트라샷 추가해서 28잔

텀블러 톨사이즈 2개에 충분히 담기는 용량이어서

텀블러 가져갔어요.

나머지 프로모션음료 3잔은
camomile relaxer 2잔과 토피넛라떼로 주문했는데
캐모마일 릴렉서 두번 세번 드세요.
향도 좋고 단맛 신맛의 조화가
너무 좋으네요!
얼마전에 프랭클린 플래너
2021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https://sooj1yi-easy.tistory.com/m/129

 

프랭클린 다이어리 2021 franklin planner 프랭클린 플래너 혼밥 메뉴 김치볶음밥

오늘은 11월 1일 일요일입니다. 예보대로 오후엔 비가 많이 왔는데요. 저는 존경하는 지인 선물을 사러 외출을 했는데요. 차가 많이 막혀서 오는길에 좀 힘들었네요. 덕분에 밤에 잘 잘 수 있을것

sooj1yi-easy.tistory.com

지인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습니다.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Starbucks planner 1+1 프로모션이
오늘까지여서 받으신 분들 저처럼 받으신 분들

뿌듯하실거에요. 하지만 12월까지 적립기간은

넉넉하니 커피도 마시고 다이어리도 챙겨보아요.

이번에는 미니 계산기와
미니 포켓이 함께 증정품으로
구성이 알차긴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로형 플래너를 선호해서
지난번에는 사무실용으로 구입했고
스타벅스에서도 스탠딩 가로형 플래너를 선보였길래 냉큼 선택해보았어오.

 


그나저나 프로모션 음료 중 캐모마일 릴렉서
camomile relaxer 이거
너무 맛있네요.
단게 싫으시면 베이스로 들어간 리치 시럽을 빼셔도 될거 같긴 한데

이게 맛을 결정하는 신의 한수여서 그냥 매뉴얼대로

드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아이스도 한 잔 마시고 싶네요.

 


올해도 저는 스타벅스 몰스킨 다이어리 2021
이렇게 챙겼어요.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