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헐적단식 공복 유지 아침 식단 제주 구좌 carrot juice 당근주스 brie cheese 브리치즈 사과 apple

 


간헐적단식 공복 유지 18시간후 아침 식단입니다.
오늘은 목요일이구요.
저는 오늘 아침 이렇게 먹었습니다.
어제 구독자님 사는것마냥님의 포스팅에서
간헐적단식 키토제닉 식단을 할 경우
야채를 많이 섭취해야한다는
글을 읽고 아침에 녹색채소를 많이 먹은 자신을
칭찬했는데요.
저는 다행히 잠은 너무 잘 자고 있지만
건강을 위한 간헐적단식이
건강을 해쳐서는 안되기에 저는 도움이 많이 되어서
참고하시라고 링크를 넣었습니다.
https://smlee0922.tistory.com/m/53

 

키토제닉 & 간헐적 단식과 수면 장애

이번에는 키토 제닉 & 간헐적 단식과 수면 장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키토제닉 & 간헐적 단식과 수면 장애 키토제닉과 간헐적 단식 시 나타나는 수면 장애에는 다음과같은 원인이 있습니

smlee0922.tistory.com


그래서 오늘부터는 황색 채소 한가지 당근을 추가했고 귤도 챙겨 먹었습니다.

당근은 평소에 챙겨먹기 힘든 채소중 하나인데요.
카레를 좋아해서 카레 만들때도 꼭 넣는
당근인데 왜인지 간헐적 단식이후
거의 따로 챙겨먹진 못했더라구요.
제주 구좌읍의 당근이 유명한건 알고 있었는데
친환경이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가는
제주 구좌향 carrot juice 당근주스
냉동상태로 배송되는 거여서 바로 흐르는 물에
2~3분 담궈주면 해동되어 시원한
착즙주스를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사과와 brie cheese 브리치즈
조합도 너무 좋았고 이렇게 먹으니
오히려 좋아하는 베이글과 치아바타가
안들어가서 꾸역꾸역 먹다 남겼습니다.

역시 무엇을 먹느냐는 중요한거 같아요.
아침마저 빵을 줄일 수 있다면 이 식단은
정말 성공적입니다.

아침이 즐겁고 상쾌한 습관
저는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