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아침식단 와일드루꼴라 래디쉬 샐러드 당근주스 연근 튀김 치아바타 마론버터 그릭요거트 다크초콜릿 아몬드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7시간후 아침식단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체중은 한달 전 시작보다 4.5키로 감량했어요.
간헐적단식에서 공복유지는 중요한데요.
17시간 공복이 어렵다 생각하시겠지만
습관이 되면 아무것도 아니라는걸
제 경험으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침으로 먼저 제주 구좌 당근주스
마시고 시작했습니다.
제주에서는 그닥 유명하지 않은 구좌당근 주스
무농약 친환경 재배라고 냉동실에
잔뜩 쟁였는데 맛이라도 좋아서
다행이에요.
당근주스로 내 몸을 깨우고 난 후
아침부터 연근을 튀겨보았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요.

원래 간헐적 단식 시작하기 전에는
튀긴 음식을 정말 좋아해서 주말에
몰아서 먹곤 했는데
어제 장 봐서 신선한 와일드루꼴라에 래디쉬 썰어
연근 튀김을 곁들이니 래디쉬의 아삭아삭하고 연근튀김의 바삭한 식감에
고소함이 루꼴라의 향과 더해져서
너무 멋진 샐러드가 완성되었어요.
샐러드 먹다가 시 한편이 나올 지경이에요.
과장 일도 안 보태고 진짜 맛있어요.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아침식단

앙버터 좋아하세요? 저도 앙버터 스콘 많이 사다

먹었고 또 좋아하는데요.

간혹 한 입 먹고 너무 과하다 싶을때 없으신가요?
저는 오늘 치아바타 따뜻하게 데워서
무염버터에 밤잼을 함께 발라 먹었는데요.
이렇게 밤버터 (마론버터)를 해 먹으니
덜 달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은 다크초콜릿 아몬드는 이거에요.
무설탕이고 아몬드에 다크초코를 입혀서
10개 정도 들어 있는데 170kcal
부담없이 먹고 카카오도 챙기고
일석이조
먹다보니 커피가 너무 당기더라구여.
한 잔 내려서 아침 식사를 마무리합니다.
저는 오늘도 이렇게 아침을 배터지게
먹고 시작했습니다.


아침을 함께 할 노래는 어제에 이어 요즘 애정하는
92년생 잔나비 최정훈의 목소리입니다.
함께 들어주세요.
어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다는데
저 일찍 잠들잖아여.
본방사수 못해서 재방이 언제인지 다시보기
찾는 중 ㅎㅎ
 https://youtu.be/j6N8oLu3MI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