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영모 과자점 파네트리 소금빵 시오빵 까눌레 피낭시에 5Star Coffee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

김영모과자점

서울3대 빵집 김영모과자점 아시죠?
빵순이는 김영모과자점 못잃어.
소금빵 못잃어요.
김영모과자점 시오빵(소금빵)은 개당 1,900원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맛있어요.
그래서 기본 3개정도 플렉스합니다.

부모님에 의하면 저는 빵을 어려서부터 좋아했다네요. 어릴때만큼 많이 먹지는 못해서 늘 아쉬울뿐이고요.
딱히 식사시간이 되어도 배는 안고프지만
빵은 먹을 수 있어ㅡ 이런 기분 혹시 아실까요.

점심시간이어서 바게트 샌드위치가 너무 땡겼는데요. 개당 8,500원 사이즈가 어마어마해요.
근데 여기 샌드위치 정말 맛있는거 아시죠.
커팅해서 2~3명이 나눠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김영모과자점은 입구부터 빵들이 자태를 자랑하는데요.
무엇을 고르든 실패는 없는 3대빵집 답게 라인업도 참 다양해요.

김영모과자점

한동안 건강 생각한다고 통곡밀 빵을 선호했는데 요즘은 빵도 많이 먹지 않으니 먹고 싶은거 먹자며 그냥 지나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비닐 포장을 일일이 하지는 않았는데요. 요즘은 개별 포장해서 진열해둡니다.
위생적이어서 좋네요.

시간만 있으면 바게뜨 사다가 수제 샌드위치 만들고 싶은 심정이에요.
여기 바게뜨도 맛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이 요즘은 소금빵,마들렌, 피낭시에

이런 먹기 편한 빵들이어서 오늘 김영모과자점에서도 그렇게 골라봤습니다.
빵은 눈으로 보기만 해도 언제나 좋네요.

김영모 과자점 까눌레

까눌레는 예정에 없었는데 시오빵 옆에 no.7로 자리잡았길래 2개 집어들고 봅니다.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오늘따라 맛있게 보이네요.

이렇게 주문해서 나오는데요.
가격은 2만원 정도에요.


근처에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굉장히 맛있는 커피집이 있거든요.
5star coffee인데요.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43길 38 논현웰스톤
강남구청역 4번출구 400m

5star coffee


바리스타 교육을 위해 사용되는 곳이어서
원두는 한 가득에 앉을 공간은 없지만
커피가 너무 맛있고 가격이 혜자에요.
아메리카노 2500원
라떼 3000원
리얼바닐라빈라떼 3500원
근데 라떼 정말 맛있고 양도 많아서
또 올거에요.
그럼 저는 또 유익한 글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