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로수길 마들렌 맛집 에뚜왈 탬버린즈 Tamburins 퍼퓸 핸드크림 000

가로수길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들렌 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러봅니다.


지난 가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https://sooj1yi-easy.tistory.com/m/139

 

마들렌 맛집 에뚜왈 가로수길 Ikovox coffee 이코복스 커피 바닐라빈라떼 Vanillabean latte 잠원 한강공

마들렌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이에요. 마들렌 맛집 가로수길 에뚜왈을 소개할건데요. IKOVOX COFFEE 이코복스 커피 마들렌 맛집 에뚜왈 가로수길 Ikovox coffee 와 나란히 위치해있

sooj1yi-easy.tistory.com

마들렌이나 휘낭시에 같은 구움과자들 저는 참 좋아하는 편이에요.

가로수길 마들렌 에뚜왈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지하1층
오늘은 줄이 그다지 길지 않아서 금방 들어갔는데요. 마들렌 3가지 맛에
갈레뜨 부르통도 2개 사고
쿠키 종류도 샀어요.

마들렌은 글라세보다는 플레인 맛을 좋아합니다.

근처에 탬버린즈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손을 자주 씻는 요즘 핸드크림 사용량이 늘어난 탓도 있지만 가벼운 기분전환에 좋아하는 향을 즐기는 것 참 좋구요.

마들렌과 취향의 핸드크림을 몇가지 구매한 후기입니다.

탬버린즈 매장 오브제들이 미술관 같아서 사진 좀 담아봤습니다. 1층에서 원하는 취향의 화장품을 정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계산하는 시스템입니다.

오일 시향은 코로나때문에 금지되었고 다른 화장품도 그냥 눈으로만 봐야했어요.

그래서인지 오브제들이 볼거리 풍성했던 매장입니다.

탬버린즈 가로수길

매장안이 미술관 같은 느낌이에요.
느릿느릿 감상 좀 하고 갈게요. 

이런 느낌 넘 좋네요.

 

Tambourins 탬버린즈

저는 작은용량 15ml 탬버린즈 시그니처향000 과
vein을 골랐구요.

15ml 가격은 각 14,000원


그리고 큰 사이즈는 40ml blessed 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2,000원이에요.
이번에 용기 쉐입이 바뀌었는데 퍼퓸 핸드크림 이어서 그런지

향이 잘 보존되면서 굉장히 깔끔하게 사용가능하도록 바뀐거 같아요.

샘플도 많이 주셨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
특히 시그니처향 000은 샌달우드와 베르가못향이 너무나 제가 좋아하는 향이구요.
전체적으로 리뉴얼된 퍼퓸 핸드크림은 가죽향, 흙향과 같이 저처럼

자연 취향의 냄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딱일거 같아요.
이번에 용기가 바뀌면서 안티에이징 성분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손을 더 자주 씻게 될 거 같은 느낌

마들렌과 쿠키를 꺼내 오후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마들렌과 쿠키도 모두 취향저격에요. 
저는 이렇게 주말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