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나본 Cinnabon 모닝 시나몬롤 Cinnamon roll 무인양품 솜사탕 마시멜로 맥카페 디카페인 커피

시나몬롤 Cinnamon roll 좋아하시나요?
저는 무척 좋아하는데요.
시나본 Cinnabon 시나몬 롤 특히 좋아하구요.
오늘 아침은 시나몬 롤 따뜻하게 데워서 카페라떼와 먹었습니다.

시나본 Cinnabon

시나본 시나몬롤 크림치즈와 시나몬가루의 배합이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저는 갑자기 그것도 아침에 너무 먹고 싶을때가 있어서

컬리에서 주문해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전자렌지에 50초 정도 돌려서 먹어요.
방금 구운 시나몬롤의 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오늘아침은 시나몬롤과 고구마 반쪽 같이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내일 아침도 먹어야겠어요.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오후에는 무인양품에 생활용품 사러 왔어요.
생각했던 물건들이 있어서 가끔 오는 편이에요.
소품이랑 이너웨어, 몇가지 사구요.
수납케이스, 침구용품 외
28일까지 세일중이었어요.

와타가시 わた菓子는 솜사탕입니다.
패키지가 화장솜처럼 생겼어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집어들었습니다.

마시멜로는 구워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캠핑갈때 필수품인데요.
집에서 캠핑기분 좀 내보려고요.
솜사탕이랑 같이 장바구니로 쏘옥!
돌아오는 길에 맥카페에 들러서 디카페인 커피를
주문했어요.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맥카페 커피 요즘 너무 맛있어요.
이제 맥카페에서도 디카페인을 주문할 수 있어 스타벅스에서 맥카페로 갈아탈까봐요.
오늘 날씨가 무척 포근했어요.
새해가 되고 한 3주동안 너무 추웠잖아요.
저는 이렇게 잔잔한 주말을 보내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