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간단 아침 식단 리코타치즈 Ricotta cheese 과일샐러드 콘스프 당근주스 고구마 Sweet potato

간단 아침 식단

오늘 아침 뭐 드셨나요?
저는 간단하고 건강하게 아침을 먹는 습관을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속하고 있는데요.
리코타치즈에 과일 몇가지 콘 스프 함께 먹었어요.

요즘 고구마가 참 맛있더라구요. 에어프라이에 돌렸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더라구요. 이렇게 같이 먹는데 정말 든든했어요.
소식하면 건강해진다는 말을 우리는 많이 듣는데요.
지난 10월부터 이렇게 아침 식단을 매일같이 올렸더니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냐

그걸로 식사가 되느냐는 말을 가장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그거 아세요? 정말 배부르답니다.


그냥 포만감이 아니라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요.

빵이나 밥 또는 과일만 먹고 출근하면
점심전에 특히 11시넘어서 배가 고프기 시작했거든요.
이렇게 먹고 나가면 정말 든든해요.
야채위주의 식사가 얼마나 좋은지 알려주는 좋은 예입니다.

고구마와 함께 마시는 당근주스는 오늘 아침 어머니가 직접

손으로 짜주신 주스여서 특히 더 맛있고 달았어요.
이걸 마셔보고 제가 지금껏 마시던 제주 구좌의 당근주스에 물이 약간

들어갔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어쨌든 오늘아침

저는 구황작물로 한 끼 배부르게 식사를 잘 했습니다.

샐러드는 네떼의 리코타과일 샐러드,
스프는 보노 콘 스프입니다.
샐러드에 레드발사믹 드레싱이 들어있어요. 저는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듬뿍 그리고 리코타 치즈와 브로콜리를 따로 더 넣어 주었어요.
저는 이렇게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