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주말 초간단 아침 식단 Delta Greek Yogurt 그릭요거트 Blueberry 시나몬토스트크런치 Cinnamon toast crunch

 

 

주말 초간단 아침식단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좋아하는 cereal 시리얼 종류대로 넣었구요.
저는 시나몬토스트크런치 시리얼 Cinnamon toast crunch cereal 제일 좋아해요.
요즘 맛있게 먹고 있는 델타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넣어서 건강함을 더해 줍니다.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 좋다고 해서
매일 적은 양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해요.
식후 커피 한잔에 멍때리기
너무 좋은 주말 아침이네요.

점심은 라구소스 파스타 만들어 보았어요.
버섯 샐러드 같이 먹어줍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으니 오늘 모든 식사는 이걸로 끝입니다.

 


저는 2월에 있을 국가고시를 위해 본격적으로
준비에 들어가려고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자신은 없지만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봅니다.

오늘 날씨가 모처럼 맑은거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시고 저는 또
좋은 아침을 여는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