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복유지 아침 뭐 먹지 간헐적단식 아침식단 그릭요거트 구아카몰 guacamole 과카몰리 차지키소스 통밀빵

 

 

공복유지 18시간후 간헐적단식 6주차
오늘 아침 뭐 먹지 아침 식단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체중은 시작전보다 4.5키로 감량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고

잠도 잘 자고 컨디션 매우
양호합니다.
간헐적단식을 시작하기 전에는 알람이 울리면 겨우 일어나

출근시간에 맞춰 대충 끼니를 때우거나
허둥지둥 나가느라 아침을 거르기도 하였는데요.

 

 

 

아침을 잘 먹고자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여유있게 이렇게 챙겨먹으니
속도 편안하고 만족한 하루를 보내게 되구요.
또 아침에 무얼 먹느냐가 종일
나의 식단에 영향을 끼치니 그만두질 못할 거 같아요.
블로그를 잠시 중단하는 일이 있더라도 아침을 잘 먹는 습관은

계속해 나가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저는 단촐하게 보이지만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통밀모닝빵 2개를 따뜻하게 구워주고
과카몰리 guacamole 와 차지키소스를 함께 먹었어요.
과카몰리와 차지키소스 만드는 법은 너무 간단해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ooj1yi-easy.tistory.com/m/148

 

그리스 차지키 tzatziki 소스 멕시칸 요리 과카몰리 일요일 아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식단

일요일 아침 간헐적단식 공복유지 18시간후 아침 식단입니다. 오늘 아침은 신선한 야채를 재료로 한 그리스 요리 차지키tzatziki소스와 과카몰리를 만들어 먹을건데요. 차지키tzatziki는 요구르트에

sooj1yi-easy.tistory.com

만들어두고 유리병에 보관만 잘 하시면 3~4일은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와!~ 이 조합 너무 훌륭해요.

차지키소스 주재료가 그릭요거트여서

따로 그릭요거트는 먹을 필요가 없었어요.

꺼내놓은 그릭요거트는 다시 냉장고로 들어갑니다.

내일 아침에 만나요~!

포크 나이프도 사용하지 않았어요.

사실 모닝빵은 손으로 뜯어먹는게 젤 맛있어요!!

안그런가요?


무화과 크림치즈 꼭 같이 발라 드세요.
두번 세번 드세요!~ 꼭 추천합니다.
시간이 남아서 따뜻한 커피 한잔 내려 마시고
저는 이만 출근합니다.


오늘은 날이 흐리네요. 비 예보가 있는데요.
낙엽도 떨어지고 이제 나무들도 겨울 맞이 하려나봐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https://youtu.be/0hRU_Ib1l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