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랜드

일요일 아침 메뉴 공복유지 라쿠치나 밤크림스프 로메인 샐러드 통밀모닝빵 정미경키친 달걀 샌드위치 스프레드 오예스 콜드브루

일요일 아침은 일주일중 가장 여유있는 시간인데요.
누구나 그렇듯 저도 평소보다 1,2시간 천천히 일어나서 아침을 느릿느릿 준비하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오늘 아침은 특히 20시간 공복유지를 시도해 보았어요.
이제 4시간안에 하루의 모든 식사를 마치고 다시 평일은 16시간 공복유지 할 예정이에요.
오늘의 메인은 밤크림스프 인데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밤 페이스트에 우유와 치킨스톡으로 끓이는
간편한 조리법이 있지만
저는 오늘 라쿠치나 완제품을 데우기만 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통밀모닝빵에 정미경키친의 달걀
샌드위치 스프레드 발라 주고요.
오늘아침은 특히 밤크림스프 조합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로메인샐러드의 드레싱은 발사믹식초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입니다.
블루베리도 곁들여 먹었어요.

중간에 어머니가 구워주신 굴전도 함께 먹었고요.
깨끗이 잘 먹었습니다.

식후에는 오예스 콜드브루에 바닐라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으려고요.
물론 커피가 빠지면 안되니깐 한 잔 내려주고요.

오예스가 많이 작아졌네요.
엑셀런트 아이스크림 위에 얹으니 잘 안보여서

잘 보이게 찍어가며 먹었어요.

며칠전부터 초코케익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냉장고에 하나 남아 있었습니다.
마지막 오예스 이렇게 잘 먹었고요.

저는 일요일 아침 이렇게 잘 먹었습니다.
낮에는 파스타를 간단히 만들어 먹고 다시 공복유지에 들어갈 예정이에요.
모두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