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건강한 간단 아침 식단 고구마는 원래 노랗다 네떼 스윗 고구마 샐러드 딸기 그릭요거트

오늘을 고비로 추위는 조금 누그러질 거 같은데요. 정말 너무 추웠던 한 주 였어요.
이럴수록 더욱더 건강한 아침식단 간절한데요.
건강한 간단 아침 식단
저는 오늘 아침 고구마와 딸기가 너무 땡겨서
먼저 고구마 샐러드 먹으려구요.
아이스 고구마 냉동실에 넣어두면 든든한 거 저뿐일까요?


'고구마는 원래 노랗다'
이 제품은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아이스고구마,

스팀밀크 넣어 섞어주면 고구마 라떼가 되는 요물이에요.
물론 에어후라이기에 돌리면 군고구마가 됩니다.
전자렌지 조리도 가능해요.
어머니가 고구마 자주 구워주시는데 그래도 자꾸만 쟁이고 싶은 고구마,

고구마가 너무 맛있는 요즘입니다.
딸기를 통째로 넣은 그릭요거트에 꿀과 해바라기씨도 넣어주었고요.

딸기 너무 싱싱하고 달고 맛있는데 꿀을 괜히 넣었나봐요.
그릭요거트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고구마 샐러드는 네떼의 스윗고구마 샐러드 (3,200원)와

비트,당근 추가(1,900원)로 넣어주었어요.

삶은 고구마와 사과가 들어있는데 가성비 좋아서 자주 먹는 샐러드입니다.
딸기는 헬로네이처에서 9,900원에 구매했어요.
굉장히 달고 크고 맛있네요.

저는 이렇게 푸짐하고 건강한 간단 아침 식단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